韓国企画財政部 少額海外送金業 第2017-03

EXPARO KOREA

불만・고충 처리규정

주식회사 시스퀘어 코리아는 고객불만 및 분쟁을 해결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분쟁해결절차를 준비하여 고객만족에 기하고 있습니다.

1. 분쟁해결절차 흐름도

2. 불만 처리 담당자 및 상세 내용

  • ① 불만처리책임자 : 정중기
  • ② 불만처리 담당자 : 김진철
  • ③ 불만처리 전화번호 : 02-6956-0023
  • ④ 불만처리 기한 : 접수 후 2주
  • ⑤ 불만처리 접수방법 : 전화접수, 문의 게시판을 통한 접수, 이메일, FAX 등
  • ⑥ 불만처리 접수 시간 : 평일 오전 10시 ~ 오후 6시
  • ⑦ 처리 결과 통보 방법 : 메일, 전화, 팩스, 우편 중 고객이 지정한 방법